반응형

일렉기타칠때 사용하기위해서 모니터링 스피커를 구매했어요. 예전에 EDM 작곡좀해보고싶어서 오디오인터페이스를 구매했었는데, 오디오인터페이스 - 일렉기타 - 모니터링 스피커를 연결하고 VST를 이용해서 다양한 소리를 낼 수 있다는걸 알고 앰프말고 모니터링 스피커를 선택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Mackie CR3-3" 라는 제품입니다. 아마존에서 100$의 가격으로 구매하였는데 입문용 모니터링 스피커로 괜찮은 것같아서 선택한 제품입니다. 예전부터 모니터링 스피커를 하나 구매하고싶었었는데 드디어 하나 구매하게됬네요.


현재는 제 게이밍노트북-오디오인터페이스-모니터링스피커-일렉기타 이렇게 연결하고 VST를 이용해서 하루에 한시간씩 기타연습을 하고있는 상태입니다 O_O b 구매하길 잘했군 !



아마존에서 PRIME 서비스를 이용해서 바로 다음날 아침에 도착을했습니다 ! 역시 모니터링 스피커라그런지 박스크기도 상당하고 디자인도 넘나 예쁘장하게생겼어요.







상자 개봉박두 !!





스티로폼으로 단단하고 안전하게 감싸져 있군요





내용물을 하나씩 꺼내고..





구성품은 케이블 3개 스펀지 4장(큰덩어리가 각각두개로 나뉘어있어요) 스피커 L/R 하나씩





케이블이 세종류가 들어있는데요, 하나는 스피커 L/R를 서로 연결하는 케이블(맨 아래에있는것)과 RCA 케이블(첫번째) 두번째는 무슨 용도인지 잘모르겠네요.. 사용하질 않고있어서





그리고 스펀지 4장 스피커 아래쪽에 깔아두는 것같아요.





이게 오른쪽스피커





오른쪽 스피커 뒤쪽에 이렇게 케이블 구멍이 많이 뚫려있습니다.

저는 현재 TRS 케이블 두개를 구매하고 오디오인터페이스에다가 연결해놓은상태입니다.





세팅을 끝낸모습.


스피커에 볼륨조절하는 버튼에 초록색불빛이 들어와있어서 예쁜 것같아요. 제 AKG Q701이랑 색깔도 매치가되네요





현재 Mackie CR3-3"를 거의 일주일 사용했는데 현재는 정말 만족하고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스피커 소리도 좋구요. 입문용으로 정말 좋은제품인 것같습니다.


그럼 리뷰 끝 !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