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그저께 아마존에서 주문했던 기타 앰프가 도착하였습니다.


바로 !!! 


'오렌지 크러쉬(Orange Crush) 12' 라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나름대로 작고 가벼운 앰프 제품이에요. 


모니터링 스피커랑 오디오인터페이스, VST이용해서 연습했었는데 연습공간이너무 좁고 답답해서 그냥 앰프하나 

장만해서 편하게 연습하려고 결국 앰프까지 지르게되었습니다..


쇼핑중독 ㅠㅠ


일단 제품가격은 99$로 한화로 약 11만원의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입문앰프기때문에 비싼제품말고 좀 가볍고 크기가 작은걸로 찾아서 구매하였는데요.

이 오렌지 크러쉬12의 매력은 바로 색상이 너무 예쁘다는점입니다. 디자인이 O_O b

게다가 오렌지색깔 케이블까지 덤으로 껴있길래 바로 구매를해버렸습니다.




일단 제품 상자의 모습입니다. 박스상태는 깨끗하지 않았어요.




'Orange Amplification Crush 12 Guitar AMP' 라고 적혀있네요.

스티커로 TEXAS GUITAR RANCH cable inside !라는 문구가붙어있는데, 케이블이 추가로 들어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상자 뚜껑을 열면, 제품 정품등록을 하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바로 등록을했습니다. 제품등록을 안하면 워런티가 1년인데 등록을하게되면 2년까지 워런티가 보증된다고해요.





두근두근 !!! 상자개봉





짜잔 !! 앰프랑 케이블이 사이좋게 들어가있네요





구성품들 - 앰프, 파워케이블, 기타케이블, 메뉴얼





이게 앰프에 덤으로주는 케이블입니다. 케이블이 아주 좋은 것같아요. 제가 가지고있는 아주평범한 검정색 케이블에비하면..





파워케이블입니다.





메뉴얼이랑 제품 세이프티 메뉴얼 두장이들어가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앰프를 !!! 봐야죠 ?





앰프 정면샷 ! .. 앰프의 자태가... 색깔이 너무예쁜거같아요.





앰프 뒷면입니다. 파워 온오프버튼이 있구요. 파워케이블을 저 구멍에 꽂으면됩니다.





앰프에있는 기능들이에요. 헤드폰 아웃풋단자, 볼륨, 트레블,미들, 베이스, 오버드라이브, 게인, 기타 인풋잭이 있습니다.





사진 다찍고 기타랑 연결해서 조금 쳐봤는데 소리가 정말좋은 거같아요. 첫앰프에다가 기타개초보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저는 대만족 !!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