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 코스타 메사(Costa Mesa)에있는 이케아에 방문했습니다. Costa Mesa라는 동네는 잘모르는 동네긴한데, 이곳에있는 이케아는 작년에 한번 가본적이있어요. 거의 1년만에 다시 미국에있는 이케아에 방문하게됬습니다.


오늘 이케아에 간이유는 유리로된 디스플레이 쇼케이스(유리 장식장?) 사려고 간거거든요. 이케아 인터넷 쇼핑몰로 유리로된 장식장을 찾아보니까 70달러짜리 물건이있어서 가게됬습니다. 사실 이물건말고도 다른 잡다한 것도 많이사게됬어요. 워낙저렴하다보니..


오늘이 일요일이라서그런지 사람이 너무많았어요. 별로 구경도안하고 빨리 왔는데 3시간이나 지나고 진이다 빠진 것같아요.

근데 확실히 이케아가 가구 값이 진짜 싼 것같아요. 예쁜 가구들도 몇십만원이나 몇만원밖에 안하기도하구요. 하지만 싸게사려면 직접 차로 가지고가고, 조립을해야한다는 단점이있지만..


특이하게 물건을구매하고 배송을 위한 코너같은게 있어서 그곳에가서 접수를하시면되더라구요. 집주소같은걸 적구요. 조립까지 요청할 수 있긴한데 그럼 추가 요금을 내야하기때문에 되도록 할 수 있으면 셀프 조립을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엄청 힘들긴 하지만요.




이케아에 도착!! 오늘 날씨가 너무더웠어요. 주차장에서부터 걸어가는데 햇빛에 쪄죽는줄 ㅠㅠ





일단 이케아에 가면 기본적으로 가구들이 세팅되어있는 인테리어된 방(?) 같은 것들이 전시되어있죠



















쇼파들이 엄청많아요. 아까 이케아에 있는 쇼파에누워서 몇분 쉬었었는데 정말 편해서 사고싶었어요

O_O b




쇼파+침대 쇼파겸침대 뭐라고하나요 쇼파침대?





예쁘고 작은 탁자들이 많아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면 좋을 것같아요.





이게 제가 사려고했던 디스플레이 쇼케이스에요. 유리로된 장식장은 대부분 비싸서 안사고있었는데.... 


아 ! 이케아 가구들이 엄청쌋던 것같은데, 하고 찾아보니 70달러짜리 유리장식장이 !!! 근데 구매하려고 보니 박스가 너무커서 차로 못가져갈 것같아서 주문을 했다는 사실 ㅠㅠ 빨리 쓰고싶었는데





제가 사려고했던 것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장식장이있었는데 대부분 20만원이나 그이상이므로 포기하기로..




수도꼭지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리고 오늘 이케아가서 산 물건중 하나인 왼쪽에 오렌지 어쩌구저쩌구.. 명칭이뭐지.. 색깔이 너무예뻐서 샀어요. 다음에 조립하고 리뷰를 해보는 걸로 !!





방석들이 색깔도 예쁘게 진열되어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아래에 천으로된 박스도 괜찮은 것같아요. 납짝한거를 박스모양처럼 접어주면 저렇게 수납할 수 있는 박스모양으로 변신 ! 가격도 5달러면 괜찮은 것같구요. 특히 저 핑크색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본 것중 가장!! 신기했던 물건.


천장에 달아두는 조명인 것같은데 모양이 특이해서 가까이 가서보니까 줄을 잡아당기면 공이 펴졌다가 접혔다가 하더라구요




이렇게 왼쪽줄을 잡아당기면





공모양으로 변해요





주황색 초록색 흰색불 세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제일 작은사이즈가 70달러정도 했던 것같아요.






전시되어있는곳 구경을 다하고나면 물건을 구매하러가야겠죠? 전시되어있는 물건 가격표에 물건 aisle 통로번호랑 어디에있는지 번호가있으니 그걸보고 찾아가면됩니다.







물건 계산하고나서 나오면 푸트코트가있어요. 가격은 뭐 엄청나게싸서 보다시피 사람이 엄청많아요.

핫도그2개+콜라가 2달러, 아이스크림은 천원이에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