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방학이끝나고 벌써 개강하루 전.. 

가족들이랑 다같이 브레아몰에 구경을 하러갔다왔어요. 오늘은 운동할때 입으려고 스포츠웨어를 사러갔었는데 갑자기 디즈니간판이 눈에띄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입구에서 반겨주는 디즈니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모아나' 캐릭터들





내부 디자인이 아주 예쁘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디즈니 상품들이 많이있었어요. 피규어, 옷, 머그컵, 모자 등등







눈에띄었었던 피규어 세트들.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스타워즈부터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





그리고 최근에 가장 핫했던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투모로우나라의 마일스, 저는 잘 모르는 애니메이션..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두번본 영화(애니메이션) 이기도 한 겨울왕국, 극장에서 더빙판이랑 오리지널 판 한번씩 봤었어요.





그리고 정말 퀄리티가 대박이었던 토이스토리 피규어 ! 우디





그리고 버즈





마지막으로 제시





다양한 겨울왕국 인형, 피규어, 가방, 드레스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거같은 인형





찹살떡같이 생긴 작은 인형들





브레아몰갈때마다 그냥 대충 지나갔던 디즈니스토어에 오늘 처음으로 구경을해봤는데 정말 귀여운 피규어들이 많았고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저는 오늘 토이스토리 버즈, 우디 피규어를 사왔어요. 진짜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