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에온지 벌써 1년이넘게지나고 이제 적응이 어느정도 되가지고 재밌게 잘지내고있는데요, 작년엔 좀 많이 지루하긴했지만요ㅠㅠ. 특히 처음 수업받으러 강의실 들어갔을때의 악몽 !! 어학원처음 갔을때 자기소개할때도 악몽 !!


원래 사진을 많이찍는편이아니였는데 그동안 찍은사진들을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동네풍경이나 하늘같은걸 제일 많이찍었어요. 미국 캘리포니아는 과장약간 보태서 1년내내 따뜻한편인데요. 여름엔진짜 햇빛에 살이 타들어가는거 같지만요. 땅이워낙넓어서그런지 고층건물이 적어서 하늘이 넓게느껴지고 예뻐요. 그래서그런지 자주 하늘사진을 찍게되는 것같아요.



이건 저희 동네 풍경입니다. 캘리포니아 플러튼에있는 집이에요. 학교랑 가깝기도하고 마트들도 근처에 있어서 좋아요.



이건 예전에 저녁먹으러갈때 차안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예쁘게 잘나온거같아요.



요건 예전에 LA갔을때 주차장에서 찍은사진입니다. 뮤직플라자에서 음반사고 중고서점 알라딘 들렸다가 치킨먹으러왔을때에요.



이건 작년 가을학기에 파이널 시험끝나고, 홀가분하게 학교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찍은 하늘사진이에요. 구름이 독특해서 찍어봤어요.



요것도 학교에서 찍은 하늘사진



요건 작년 가을학기끝나고 가을학기-봄학기 사이에있는 기간동안 한국에 놀러갔다가 미국으로 다시와서 집으로가는 고속도로에서 찍은사진입니다.



요건 브레아몰 주차장에서 찍은사진입니다. 구름한점이없어요. 





요 사진은 예전에 디즈니랜드근처에 바람쐬러 갔을때인데요, 근처에 스타벅스가있어서 커피한잔 먹었는데 내부가 좀 예쁘길래 한장 찍어봤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