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힛더스테이지 EP.2가 방영했는데요, 특히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검객 태민의 무대 ! 두번째 경연에서는 인피니트 호야, 소녀시대 효연, 몬스타엑스 셔누, 샤이니 태민가 경연을 했습니다. 이번 컨셉도 악마컨셉이었는데요. 첫무대는 효연 두번째는 셔누 세번째 호야 마지막으로 태민이 경연을 펼쳤습니다. 


저번주에했던 힛더스테이지 1차경연에서는 유권의 조커무대가 158표로 1등을 했는데요, 이번주에했던 힛더스테이지 2회에서 '악마'컨셉의 최종승자를 결정하게됬습니다. 효연과 셔누의 무대는 유권의무대를 아쉽게 넘어서지 못했지만 호야의 또 다른 조커무대가 159표, 단 1표차이로 유권을 꺾었는데요, 하지만 태민의 스가와라 코하루씨와의 닌자 컨셉의 무대로 189표, 엄청난 표차이로 악마컨셉 경연무대에서 1위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럼한번 각 경연무대를 한번 확인해봅시다 !


1. 소녀시대 효연

첫번째 무대는 효연의 의외의 댄스스포츠 무대였습니다. 효연이 팝핀이 주로 추는 댄서지만 이번엔 새롭게 댄스스포츠를 도전했다고해요. 확실히 다른 출연진들은 스트릿댄스를 춘반면에 이번 효연의 댄스스포츠 경연은 새롭게 다가왔던 것같아요.



2. 몬스타엑스 셔누


두번째로는 몬스타엑스의 셔누의 무대인데요. 무대 시작부터 약간 으스스한 분위기로 시작하는데 첫 춤을 보자마자 느낀건 어(!?) 악몽을 표현한건가 라고 바로 느꼈습니다. 몬스타엑스는 잘모르는 그룹이지만 셔누의 힛더스테이지 무대를보니까 실력파 그룹이란건 알 것같아요. 물론 다른 경연자들이 대부분 실력파 선배그룹 가수들이라서 1승을 챙겨가진 못했지만요.



3.인피니트 호야

세번째로는 인피니트 호야의 무대 ! 입니다. 인피니트 호야는 제가 개인적으로 인피니트에서도 춤으로 많이 돋보였기때문에 어느정도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힛더스테이지 경연무대를보고 역시 ! 호야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저번 인피니트 노래였던 'Bad' 에서부터 호야의 춤실력이 엄청 좋다는걸 느끼고있었거든요. 이번 호야의 컨셉은 조커였는데 저번 유권의 조커 컨셉이랑 겹쳤는데요, 하지만 둘의 무대는 같은 컨셉을 가지고있었음에도 많이 다른 무대였습니다. 유권은 좀더 연기에 힘썼고 호야는 춤에 좀더 신경을 쓴 무대인 것같습니다. 첫 스타트에서 호야의 조커의 웃음소리와 함께추는 춤은 정말 소름끼쳤습니다.


4. 샤이니 태민


마지막으로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태민의 닌자를 표현한 무대입니다 ! 저번주부터 무척이나 기다렸는데요. 이번 경연무대를 보고 역시나 태민이다라고 느꼈습니다. 이번 태민의 경연무대 곡은 태민의 일본 첫 싱글앨범 '사요나라 히토리'를 한글로 번역한 버전인 것같아요. 한국어버전은 처음들어보는데 정말 좋아요 !! 음원으로 출시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태민의 춤 파트너였던 '스가와라 코하루'라는 분도 춤을 정말로 잘추시는 것같아요. 태민 춤가르쳐 주실때 모습보면 정말로 카리스마 넘치고 엄청 잘 추시더라구요. 근데 태민이랑 코하루 두사람이 같이 대화를 나누고 웃을때 모습을보면 남매같은 모습이보여요. 웃는모습이 너무 닮은 것같아요.


태민의 닌자컨셉이 이번 전체 경연 컨셉이었던 '악마'와는 동떨어져 보일진 몰라도 사람을 암살해야하는 임무를 가진 닌자의 내면의 마음을 표현했다고 생각하면 주제에 딱 맞는 컨셉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