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장 즐겨하고있는 게임인 톰클랜시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존에 즐비하는 흔한 FPS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방식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처음 발매했을때부터 신선한 충격을 준 게임이었는데요.


하지만 오픈당시부터 문제되었던 유비소프트의 부실한 서버관리, 만연하는 핵유저때문에 유저수도 많이 줄어들었었고, 저또한 개강및 여러 사정때문에 몇달동안 플레이를 접었던 게임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새로운 핵감지시스템인 '배틀아이' 도입과함께 수많은 핵유저를잡아내고, 예전보다는 많이 발전한 서버관리 덕분에 북미쪽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유저수가 복귀를 하기도하고 많은 신규유저도 유입되고있는 추새입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출시한 시즌2 오퍼레이터 출시도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는 가운데,


저 또한 시즌패스2를 구입하고야말았습니다. 가격은 $30 


현재 레인보우식스를 여러 시디키 직구사이트에서 구매하게되면 10~20달러대에 구매가가능한데 시즌패스의 가격은 무려 3만원가량 하기때문에 많이 부담되는 가격이기도합니다. 하지만 저는 레식을 이후에도 계속할 계획이고 이만한 FPS게임이 없는 것같아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또한 시즌패스2 구성품또한 메리트가 있기도하구요.


그러면 간단하게 레인보우식스 시즈 '시즌패스2'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대표적으론 시즌2에 공개되는 대원8명을 7일 먼저 사용할수 있고, 공짜로 플레이할 수 있게됩니다.

대원 한명당 게임머니로 25000원 , 즉 캐쉬5000원의 값어치를 지니고있습니다. 대원 8명을 공짜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5000원 X 8명 하면 4만원 가량의 가격이 형성되네요.


또한 현금5000원 가격의, 600 크레딧





총 옆에 부착하는 부적(장신구), 이건 크게 메리트가있진 않네요







일단 시즌패스2 처음으로 공개된 공격측 대원 '자칼'.


자칼은 핼멧에있는 센서를 이용해서, 적의 발자국을통해 적의 위치를 추격을 할 수 가있습니다. 

몇초단위로 적의 위치를 계속해서 갱신해서 알려주고, 발자국 추격기능을 3번사용가능하기때문에  정말 사기성이 짙은 대원입니다. 







수비 대원 '미라'


미라또한 현재 수비대원중에서 정말 좋은 대원중하나입니다. 강화벽 가운데에 구멍을뚫고 방탄유리를 최대 2개까지 부착해서 반대쪽에서는 검은색유리 / 본인이 부착한 쪽에서는 투명한상태로 일방적으로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원할때 방탄유리를 깬후에 적을 사살할 수 있으니 일방적으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가있습니다.

또한 미라의 주무기중하나인 '벡터'의 연사력이 무지막지하기때문에 OP대원중 하나인 것같습니다.











그다음으론 머리 보호 장신구







광자 전투복








미라용 가오리 핼멧







미라용 가오리 전투복







또한 한정판 흑요석 무기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