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파15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다시 플레이하는 축구게임 피파17 ! 몇년전에는 피파온라인3도 종종 하긴했었는데 오리진의 피파15를 해보고나서 진짜 축구게임을 했다는 느낌을받았고 150시간이상을 플레이했었는데요. 피파14도 구매하긴했었는데 처음플레이했을때 너무어려워서 몇시간밖에 못하고 그냥 묵혀두기도 했었습니다..


어찌됬던간에 피파시리즈를 제대로맛본건 피파15부터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아요. 150시간이상을 했었으니말이죠.. 피파15를할떄도 얼티메이트 에디션으로 얼티메이트 팀만 육성했었습니다. 그리고 따로 멀티플레이는안하고 싱글플레이만 플레이했었어요.





마지막으로 플레이한게 2014년도 12월달이네요. 수능보고 할일없을때라 그런지 플레이타임이 엄청나네요.




일단 최근엔 학원에서 어린애들 수학을 조금가르치고 돈을 조금씩 벌고있기도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제돈으로 게임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오리진에서 피파 정가는 $60 정도하는데 솔직히 이정도가격에서 게임을 턱턱 사기에는 좀 부담스럽긴하죠. 사게되더라도 취향에 안맞아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없을지도 모르니까요.


하지만 ! 저는 제가 이용하는 게임 구매사이트가 두개가있는데 이번에는 그중 한 사이트에서 피파17을 $30의 가격으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구매하자마자 시디키가 메일로 바로오기때문에 정말 편합니다.


일단 바로 얼티메이트 팀모드를 찾아서 들어갔구요.






시작한지 2일정도됬는데 일단 대강 스쿼드를 맞췄습니다. 피파15를 했을때도 무자본으로 플레이했었는데 오랫동안 플레이하다보니까 결국엔 원하던 첼시팀을 다 맞췄었어요. 아자르는 너무비싸서 못사긴했지만..


아래 스쿼드가 제가 피파15에서맞췄던 첼시 스쿼드입니다. 맞추느라 정말 고생했었어요.






일단 싱글플레이 디비전7까지 갔었는데 얼티메이트컵을 골랐다가 너무어려워서 그냥 자진 강등하고 디비8에서 쉬운 컵을고른다음에 돈부터 벌고있어요.





일단 현재까지 완성한 스쿼드입니다. 피파15에서는 EPL 첼시팀을 맞췄었기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리그중하나인 분데스리가 선수들로 맞추고있습니다. 제 최종목적지는 뮌헨 + 도르트문트 조합으로 계획하고있습니다.

일단 무자본스쿼드긴하지만 같은리그선수로 가성비위주로 맞추고있어서 일단 케미100은 맞춰진상태입니다.

이제 후보선수들도 대강맞춰서 체력관리를 해주면서 경기를 뛰게 해줘야겠죠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