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의 두번재 레고로 레고 닌자고 70594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심슨 퀵이마트나 모듈러 시리즈를 사고싶긴했는데 너무 비싸기도하고 이번달에 일렉기타랑 스피커등등 다른 물건들을 너무많이 산거같아서 좀 저렴한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뭔가 닌자컨셉의 레고라는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일단 제가 나이먹고 저번에산 엄청저렴했던 2만원짜리 배트맨,할리퀸 레고, 다음으로 두번째 레고인데요, 확실히 저번에산 레고보다는 훨씬 조립하는 맛도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부품수가 700피스가 넘으니까 좀 할만하더라구요.


완성하고나니까 너무 멋있더라구요 O_O b 저번 이케아가서 산 유리장에 바로 장식해놨습니다. 원래 아껴가면서 밤마다 노래들으면서 천천히 조립하려고했는데 하다보니까 어제그냥 다 조립해버렸어요.



일단 제가산 레고 는 닌자고 70594 입니다. 상자크기는 꽤 크더라구요.




박스뒷면, 레고가 반쪽으로 갈라지면서 열려요





부품 봉지수는 총 6개입니다.





설명서랑 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일단 1번봉지를 까고 1번부터 조립 시작 !


일단 제가 레고는 딱히관심이없었다보니, 캐릭터에대해선 잘몰라요 ㅋㅋ.


일단 닌자고 캐릭터 세명을 완성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발칸포가달린 비행기(?)를 조립완료





이제 2번봉지를 뜯고 조립시작


캐릭터 3명 완성





건물 앞의 계단 조립





건물 1층 완성 ! 옆에 수풀같은게 디테일과 색감을 살려주네요.





아까만들었던 계단이랑 합체 !





이제 2층을 조립 !





2층 문이랑, 벽을 만들고나니 이제 좀 건물같은 느낌이 나네요





2층완성하고 3층 뼈대 완성





내부모습이에요. 나름대로 디테일이 괜찮더라구요.





악당같이 생긴애랑 닌자 한명도 추가로 완성





이제 4층까지 거의다 완성 ! 이제 끝이 보여요







완성 !!




건물 옆면 (맨아래 횃불 뽑으면 건물을 반쪽으로 열 수 있어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