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정말 몇년만에 레고를 사서 조립했습니다. 월마트에서 장보고 구경하다가 장난감 코너를 두리번거렸는데, 오랜만에 레고 조립해보면 재밌을 것같아서 저렴한제품으로하나 구입했는데요. $20 주고산 '레고 DC 슈퍼히어로 배트맨 고담시티의 사이클 추격전 (76053)'란 제품입니다. 조만간에 배트맨과 할리퀸이 나오는 영화도나오고해서 이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사고 집에도착한후에 조립을했어요. 아마도 사진만 안찍었어도 엄청빨리 조립했을 것같지만(?) 오랜만에 레고 조립해보니까 꿀잼이였네요 O_O b. 다음번에는 좀더 복잡한거랑 비싼(?)거 조립해보고싶네요.




박스는 크지않아요. 세로가 손 한뼘정도됩니다.







박스를 열어볼까요 ?..







일단 조립 설명서가 두개있습니다.






스티커가 4개있구요






그리고 레고 1번,2번 봉다리가있어요. 설명서하나는 1번 하나는 2번을위한 설명서더라구요.






1번 부터 조립시작 !






일단 배트맨이랑 할리퀸부터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자동차 뼈대를 만들구요






뒷바퀴 한개랑









그리고 앞바퀴 조립 !






벌써 1번은 거의 다만들었네요.






이게 할리퀸의 무기인데 해머 양쪽에 스티커를 부착시켜줘야되요.







일단 1번은 조립끝, 이제 배트맨꺼를 만들어줘야겠죠 ?






이것도 오토바이 뼈대부터 만들어주고 !






그다음 앞바퀴






그다음은 뒷바퀴






세개를 합쳐주면 완성 !






얜 누구지? 이름은 DEADSHOT이라고 적혀있는데, 관심이없어서..





마지막 설정샷 하나로 마무리 !




반응형

'잡동사니 > 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고 닌자고 70594 '등대포위작전' 조립기/리뷰  (0) 2016.08.23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