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복면가왕을 하루늦게 시청했었는데요 ! 복면가왕은 음악대장이었던 하현후씨가 나왔을때 이후로 맨날맨날 챙겨보진 않지만 종종 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어제 제가 좋아하는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나와서 챙겨보게됬어요.


예전에 정국이 혼자 노래를부른걸 봐서 정국의 음색, 또 정국의 목소리가 좋다는걸 알고있었는데 이번에 복면가왕에서 노래를 부르는걸보니 역시 정국의 음색은 끝내준다는걸 상기시켜준 무대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일단 1라운드때는 'I'm in Love' 라는 곡으로 펜싱맨 vs 양궁소녀가 대결을펼쳤습니다. 'I'm in Love'는 정말 달콤한노래로 유명한데요, 예전에 정말 프로그램에 많이나온 노래이기도하구요. 1라운드경연때 'I'm in Love'란 곡과 정국이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어요. 


정국이목소리가 약간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럽고 약간 두겹(?)이라고해야하나, 어쨋든 그런목소리인데 1라운드때는, 패널들이 아마도 정국의 목소리를 잘몰랐을텐데, 유니크한 정국의 목소리때문에 1라운드때는 쉽게 이겼을 것같아요.





그리고 정말좋았던 2라운드 빅뱅의 'If you'를 부른 무대였습니다. 빅뱅 if you는 빅뱅의 made시리즈 앨범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인데, 그걸 정국이 부른다니 !! 뭔가좀 새롭기도하고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너무 잘어울리는 거 아니니(?)


예전에 정국이가 Maroon 5의 보컬인 애덤리바인의 'Lost Stars'를 커버한 노래를 들은적이있었는데, 이번 if you 무대에서 그때 커버한 느낌의 분위기,목소리와 많이 비슷하지 않았나 싶어요.


충분히 3라운드까지 진출할 수 있는 퍼포먼스였는데 아무래도 상대가 상대인지라 아쉽게도 2라운드에서 패배를 하고말았지만요.






아래 영상이 정국이가부른 애덤리바인 'Lost Stars' 커버버전입니다. 들어보시면 정말 좋다고 생각하실 것같아요. 음색이 끝내줘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