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새롭게 구매한 기계식키보드 !!


"Ducky One TKL RGB LED 기계식키보드"


Ducky는 기계식키보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유명한 대만의 기계식키보드 회사인데요,


필코, 레오필드, 커세어, 기가바이트 등등 다양한 브랜드의 기계식키보드를 가지고있었지만 

지금까지 제가 Ducky사의 키보드는 가지고있지 않았더라구요.


또 최근에 가지고싶었던게 바로 RGB LED를 가지고있는 키보드 + 체리갈축이었는데


기계식키보드를 정말 며칠동안 찾고해맨결과 이 제품이 제눈에 쏙 들어와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제품 상자 자체는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일단 구성품으로는 Micro USB Cable이 들어있는데요.

보통 기계식키보드는 Mini USB Cable을 사용하지만 

"Ducky One TKL"은 Micro USB를 사용하네요.









그리고 당연히 있어줘야할 키캡 리무버 !







그리고 뭔 응모종이랑 유저 메뉴얼이 들어있습니다.

유저 메뉴얼에 다양한 LED 작동법이 적혀있어요.


일단 "Ducky One TKL" 제품에서 기본적인 LED조작법은 Fn버튼 + F10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Fn + F10을 누를때마다 RGB LED가 Breath 모드부터해서 다섯가지이상의 모드로 작동을하게됩니다.






그리고 또하나 중요한 키보드덮개 !

키보드덮개를 덮어놔야 밤에 먼지가 않쌓이겠죠?






뷰티풀한 키보드 정면샷

정말 깔끔하고 맛깔나는 RGB LED가 매력적입니다.

저같은경우엔 Micro USB케이블을 빨간색으로 따로구매해서 나름 커스터마이징을 했어요.

나중엔 키캡도 구매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