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PM - "Promise(I'll be)" 뮤직비디오/듣기



2PM - "Promise(I'll be)" 파트별가사


우영: 시계만 쳐다보고 있어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어 

1분 1초가 너무 길어 I need you right now 


닉쿤: 니가 없는 밤은 너무 길어 

지금 바로 데리러 갈까 

오늘은 너무 늦었나 I need you right now 


찬성: 우리 둘만의 Moon Light 

머릿속을 맴도는 Last night 

둘이서 oh baby oh 


준호: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준비가 돼 있어 


준.K: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닉쿤: Everything is set and ready now 

니가 좋아하는 그 장미도 

이젠 너만 있으면 돼, so I need you right now 


찬성: 날아갈 듯이 들뜬 내 맘 

난 기다리며 너를 상상해 

저 문을 열고 들어와, and I need you right now 


우영: 우리 둘만의 Moon Light 

머릿속을 맴도는 Last Night

둘이서 oh oh oh oh baby oh oh oh


준호: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준비가 돼 있어


준.K: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택연: Lights Camera action 

너만을 위한 이 reaction 

이 모든걸 널 위해서 준비한 건 아는지 


Twenty four-seven all hour 

Can’t never stop for ma lover 

I’ll be what you want me to be 

니 상상에 맡기지 


Ah do it faster 날 느끼기엔 Closer 

조금씩 니맘이 열리지 

나도 모르게 널 계속 이끌지 


오늘밤은 나와 함께해 

아침이 되도 계속 니옆에 

있을게 걱정말어 이제는 baby I will be 


우영: 언제나 내가 함께할게

 

준.K: 니 손을 놓지 않을게 


준호: 너의 미소가 떠나지 않게 내가 지켜줄게


닉쿤: 언제나 내가 함께할게


찬성: 니 손을 놓지 않을게


택연: 너의 미소가 떠나지 않게 내가 지켜줄게


준호: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준비가 돼 있어


준.K: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