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왜 한국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인 태민에게 입덕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지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저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멋있다고 생각하는 남자 아이돌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남자 아이돌은 샤이니의 '태민'입니다.


샤이니는 제가 아주 어렸을때부터 활동하던 그룹이고 이제 데뷔9년차에 접어들은 장수 아이돌 그룹인데, 제가 샤이니에, 그리고 태민에게 관심을 갖게된 이유는 'Sherlock'이란 노래가 공개되었을 때 입니다. 




저는 아이돌들의 독특한 컨셉의 노래를 좋아합니다. 빅스의 'hyde'나 'Error'같은노래도 비슷한 경우겠네요. 샤이니의 'Sherlock'이란 노래를 처음듣고, 퍼포먼스를 처음보았을때는 정말 인상 깊었던 것같아요. 그래서 아직까지 셜록 뮤직비디오를 찾아보고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특히 태민은 '누난 너무 예뻐' 활동에서 부터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메인댄서였고 춤실력만큼은 엄청뛰어났잖아요?


태민은 무대에서 엄청 열심히 하는모습이 보기좋은 것같아요. 많은 아이돌들이 많은 논란을 빚어내고 무대에서도 열심히 하지 않는모습을 종종 보이는데, 태민은 정말 춤을 열심히 추는 것같아요. 가창력도 점점 늘고있는 것같구요.





특히 태민이 솔로 데뷔를 했을때부터 엄청나게 놀랐던 것같아요. 이제는 태민이 솔로데뷔까지 하는구나...라고 생각도했고 Ian Eastwood 라는 댄서랑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괴도' 춤 조언을듣고 같이 연습하는 모습을보고도 좀 놀랐구요. Ian Eastwood는 제가 옛날부터 알았던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댄서거든요. 특히 Ian Eastwood의 'Half A Heart' 노래를 배경으로한 춤은 정말 멋있게 봤습니다.




태민의 '괴도'라는 첫 미니앨범 솔로활동을보고 태민에게 더욱 관심을 가졌고 다시한번 엄청난 춤실력을 확인하게된 것같습니다. 또 어떤 컨셉을 하던지 잘 어울리는 것같아요. 장발도 장어울리고 귀여운 컨셉도 잘어울리고.


태민의 미니앨범인 'Ace'이후에 태민의 다른 앨범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얼마전에 새로운 앨범이 나왔었죠? 바로 'Press it'이라는 첫 정규앨범과 함께 컴백을했었죠. 정식컴백전에 첫 공식앨범 Press it 의 Highlight Medley 유튜브 영상을보고 다시한번 놀랐던기억이 있습니다 O_O b. 영상보고 약간 마이클 잭슨의 느낌이 난다고 생각했어요. 또한 몇십초씩 공개된 노래들을 들으면서 이번앨범은 정말 대박앨범인 것같다고 생각도했습니다.





이번에 태민이 타이틀곡인 'Press Your Number' 뮤직비디오 촬영을위해서 해외로 가서 촬영을 한 것 같은데 뮤직비디오에서 엄청난 댄서들 사이에서도 태민의 춤실력은 꿀리지않고 오히려 더 잘 추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댄서들도 태민의 춤선이 마이클잭슨의 느낌이 난다고 했으니까요. 저만 태민의 춤에서 마이클잭슨 느낌이 나느줄 알았는데 해외 댄서들도 그런말을 해주니까 뭔가 좀더 대단해보였습니다.





태민이 새로운곡, 앨범과 함께 컴백을 할때마다 보면 점점 늘어나는 춤실력, 노래실력때문에 태민이 조금씩 더 대단해보이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같습니다. 이번 'Press It' 앨범은 정말 전체 수록곡들이 명곡이고 태민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는게 느껴지는 앨범이었구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