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록 제가 남자긴하지만, 현재 가장 좋아하는 남자 아이돌 그룹중하나인 빅스!! 빅스 특유의 독특한 컨셉무대와 표정연기나 가창력을 보면 안빠져들수가 없는 그룹인데요 !! 저는 Error란 곡을 들었을때 관심을가졌고 그이후에 'hyde'나 '다칠준비가 돼 있어' 'Chained up'등을 듣고서 빠지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포스팅으로는 이번 빅스의 6집 싱글앨범 'Hades(하데스)' 수록곡들의 파트별 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일단 제개인적으로 이번 빅스의 6집 싱글앨범들의 수록곡들은 정말 좋은데요, 다른분들에게는 어떻게 들릴지는 모르겠어요. 물론 빅스 팬클럽 스타라이트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같아요 O_O b.


수록곡 'Fantasy' 'Love Me Do' '나비효과' 세곡 모두 저는 엄청나게 좋은데 타이틀 Fantasy 만큼이나 Love Me Do라는 곡이 엄청좋은 것같아요. 독특한 EDM사운드가 매력적인곡인 것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생각하시나요?







하지만 최근에 제가 남자,여자 아이들 그룹에 관심을 갖다보니, 노래가 좋다고 성공하는게 아닌 것같아서, 단지 인지도나 여러가지 요소에의해서 충분히 더욱 뜰만한 그룹들이 대형기획사 아이돌들에게 밀리는걸보면 좀 안타깝기도하네요.


빅스의 여러 앨범 수록곡들을 들을때마다 느끼지만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한다는게 보입니다. 그런점이 좋기도하구요. 제가 빅스를 좋아하는 가장큰 이유는 앨범마다 컨셉이 다양하다는 점 ! 그런만큼 이번 하데스 싱글앨범에 만족하고있습니다.







빅스 'Fantasy' 파트별가사





빅스 'Love Me Do' 파트별가사




빅스 '나비효과' 파트별가사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