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방탄소년단 노래 TOP5에 이어서, 이번에 할 포스팅은 인피니트 노래 TOP5입니다 ! 인피니트는 제가 어렸을때 내꺼하자이후로 엄청나게 떴었던 그룹이었는데요. 그이후로도 꽤 좋은노래도 많이냈었던 그룹이구요. 저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뭔가 착한(?)이미지때문에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인피니트의 연습영상을 종종 봤을때 호야가 춤을 진짜 잘추네..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힛더스테이지까지 나오더라구요. 인피니트 'Bad'무대나 연습영상보면 호야가 확실히 웨이브가 파워풀하고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어쨋든 인피니트 노래중에 유명한 것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제가 뽑은 인피니트 노래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OP5

인피니트 - Diamond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곡은 인피니트 Be Back 앨범에 수록된곡인 'Diamond'란 곡입니다. 인피니트의 노래는 보통 파워풀한 곡이많은데 'Diamond'란 곡은 발라드장르의 곡이에요. 자신이 좋아했던여자와 사랑에대해 다이아몬드에 같다고 비유한노래인데 그런점이 독특하고 아름다운 곡입니다.




TOP4

인피니트 - 소나기


두번째로는 '소나기'라는 곡입니다. 이노래도 Be Back 앨범에 수록된곡인데 인피니트 Be Back 앨범이 진짜 명반인거같네요. 수록곡들이 거의다 좋은 것같아요. 소나기란곡은 제가 수험생일때 나온곡인데 그때 공부하면서 인피니트 Be Back 앨범중에서 가장 많이들었던 곡이었습니다.





TOP3

인피니트 - 추격자


세번째로 추천드리는곡은 인피니트의 '추격자'라는 곡입니다. 추격자는 인피니트의 파워풀한 느낌의 곡중하나인데요. 인피니트 노래의 특징중하나가 처음 노래전주가 뭔가 애니메이션에 나와야 할 것같은 느낌이납니다. 그런점이 인피니트만의 독특한 특징중하나인 것같구요. 또 인피니트하면 칼군무그룹의 느낌이 강한데 추격자가 인피니트만의 느낌의 춤, 노래를 잘 표현한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추격자'의 또 다른 독특한점은 가사입니다.


아이야 먼저 가

어기야 디여라차

어기야디야 되찾을꺼야


가사가 뭔가 독특하지 않나요?




TOP2

인피니트 - Last Romeo


네번째로 추천드리는 곡은 'Last Romeo'라는 곡입니다. 이노래또한 인피니트의 추격자와 비슷한 느낌의 곡이고, 인피니트만의 느낌의 곡중 하나입니다. 저는 이런 인피니트만의 느낌의 곡이 좋은 것같아요. 이노래도 가사가 좋기도하구요.


길을 밝혀줘 이제 원튼 말든

선택은 끝났어

나의 전부를 다 걸겠어

지켜 낼 거야 어떤 어려운

여정이 된다 해도

난 너밖엔 안보인다.





TOP1

인피니트 - Back


마지막으론 인피니트의 가장 좋은 명곡중하나인 'Back'이란 곡입니다. 'Back'이란 곡은 제가 인피니트의 노래중에서 가장 좋다고생각하는 노래입니다. 노래가 감미롭다가 파워풀해지고 하이라이트부분에서의 춤이나 노래또한 복잡하진않지만 중독성있는 느낌이 있구요. 인피니트 Back 라이브 영상보고 놀라기도했어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