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말에 ebay 일본 판매자분을 통해서구한 태민 사요나라히토리 일명 goodbye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을 구매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 


사실 어제 도착을했었는데요, 5시정도에 ebay를 확인해보니까 택배원이 notification 놓고갔다고해서 이게뭐지? 했는데, 택배원이 3~4시경에 왔다가 집에사람이 없는 것같으니까 택배를 다시 가져간 것같아요. 저는 그때 헤드폰을쓰고있어서 초인종소리가 들리지가않아서 배달이 온줄 몰랐었거든요. 어쨋든 바로 redelivery 신청했더니 오늘 도착했습니다.


일단 이번 태민 사요나라히토리 앨범을 한번 평가해보자면, 노래는 굿!! 앨범자켓 디자인은 생각보다는 엄청나지 않았다(?) 이정도인 것같아요. 리미티드에디션이기도했고 가격도 쌔서 엄청나게 멋있을줄 알았는데 그정돈 아니였거든요.


일본앨범은 미국에서 정식으로 팔지않아서 ebay판매자분을통해서 해외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39달러의 비싼가격으로... 근데 이가격이 다른 판매자에비하면 많이싼편이기도 했구요. 또한 태민앨범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았기때문에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건 리미티드에디션 버전인데요, 한번 확인해볼까요?



일단 배송왔을때 이렇게 뽁뽁이로 포장되서 왔어요.



앨범 자켓사진!! 분위기있죠? 

월마트에서 앨범들 장식하려고 산 받침대(?) 같은것에 올려서 찍어봤어요. 

하나에 천원이라 엄청 많이구매했는데 정작 지금은 많이 사용하진 않고있다는 사실..



앨범 옆태입니다. 앨범이 엄청 클줄알았는데 생각보단 작아서 실망(?) 하기도 했어요.




이건아직 비닐에 싸여 있을때입니다.



앨범 비닐을 벗기면 ! 이런모습 !

옆에 저건뭘까요? 별의미는 없는 것같은데



수록곡들이 적혀있습니다.


1.사요나라히토리(goodbye) 

2. Press your number Japanese Version

3. Tiger

4. Final Dragon

5. 세카이데 이치방 아이시타히토


또 이번 일본솔로앨범에는 뮤직비디오 DVD도 들어있습니다.



앨범을 열면 !! 

왼쪽에 포토북이랑 오른쪽에 CD 두장이 있습니다. 한개는 노래 다른 한개는 DVD겠죠?



포토북 정면인지 뒷면인지.. 잘모르겠네요.



첫장에는 사요나라 히토리 가사가있네요.



두번째로는 Press Your Number 일본어버전 가사



세번째는 Tiger



네번째는 Final Dragon



마지막은 세카이데 이치방 아이시타히토(세상에서 가장 사랑했던 사람)

제목이 참 아름답죠?

또 오른쪽에 있는 태민사진은 처음보는건데 무슨 이집트 왕자님같네요.



마지막 포토북 뒷면으로 마무리 !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