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부터 한주에 몇개씩 아마존베스트셀러 제품들중에 괜찮아보이는것들중에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면 좋을거같아서 오늘은 아마존 전자제품카테고리 베스트셀러 4월 2주차 제품들을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5년동안 아마존프라임을 거의 꾸준히 결제해서 쓰고 쇼핑도 엄청나게 많이해왔는데, 구매했던 물건중에 좋았던제품도 많아지만 아쉬웠던 제품또한 많았는데요, 다른사람들은 뭔 많이살까하고 궁금해서 베스트셀러제품들중에 괜찮아보이는 것들을 한번 살펴 봅시다.

 

 

 

 

 

 

 

1. 아마존 FIRE TV STICK

 

 

 

아마존 파이어스틱은 예전부터 꾸준히 베스트셀링 품목이었던거같은데 여전히 아마존에서 가장 잘팔리는 전자제품중 하나이네요. 아마존 파이어스틱은 USB형식의 TV와호환되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특이점은 제품에 아마존에서 밀고있는 인공지능 보이스 "Alexa" 가 포함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애플의 시리같은 인공지능 보이스라고 생각하시면될 것같습니다.

 

파이어스틱 USB 어뎁터를 TV에 장착시키면 다양한 스트리밍서비스 Netflix, Youtube,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디즈니+, 애플TV, HBO등등 여러유명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간편히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마존프라임유저는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수천개의 영화와 미드까지 공짜로 볼 수 있다고하네요.

 

최근엔 한국에서도 엄청 많은분들이 넷플릭스로 미드를 즐겨보시기때문에 평소에 스트리밍으로 여러가지 TV Show나 드라마 즐겨보시는분들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어보입니다.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 - 약 16만개의 리뷰와 별점4.5개

 

 

 

 

 

2. 핏빗 버사2 (Fitbit VERSA 2)

 

 

 

두번로 소개드리는 베스트셀링 제품은 유명한 피트니스 스마트워치회사 Fitbit 의 Versa 2 스마트워치입니다. 작년 여름방학에 집에서 zwift란 게임으로 인도어바이크를 즐길때 심장박동까지 측정까지해가면서 극한까지 탔었는데 그때 저같은경우엔 가성비제품으로 심장박동만잴 수 있는 심장박동용 워치를 샀었지만 Fitbit Versa 2 는 수면흐름측정이랑 Swim Tracking 기능을 지원하는걸로보아 수영으로 태운 칼로리랑거리까지 측정해주는 것같습니다. 당연히 방수가된다는 것이겠고,  그외에 다른 스마트워치들이 지원하는 기본적인기능은 당연히 탑재되어있고 평균 6시간정도의 배터리수명을 가지고있습니다.

 

특이점은 스포티파이앱이나 판도라같은 음악앱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점과 이 스타트워치또한 파이어스틱처럼 아마존 Alexa 보이스가 탑재되어있네요. 요즘 아마존이 이걸 엄청 미는 것같아요.

 

 

 

Fitbit Versa 2 - 약 1만9천개의 리뷰와 별점4.5개

 

 

 

 

3. 아마존 파이어 7 테블릿 키즈에디션

 

 

 

세번째로 소개드릴제품은 가성비제품으로 상당히괜찮아보여서 소개드리는 아마존 파이어7 태블릿 케즈에디션입니다.

요즘엔 애들도 핸드폰이나 태블릿pc로 유튜브를 하루종일보는걸로알고 있는데 아마존에서 어린이들을 겨냥한 어린이전용 가성비 태블릿pc를 출시했었네요. 애기들한테는 비싼제품보다는 편히쓸 수 있는 가성비제품이 더 좋을거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파이어7 태블릿은 2년보증에 1년동안 2만개이상의 앱, 게임, 책등을 무제한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합니다. 이것만들어도 상당히 괜찮아보이는 딜인데요? 또한 부모님들이 Screen time limit를 걸어서 최대 사용시간을 정해주실 수 있을 것같고 여러가지 educational 목표를설정해 교육용으로도 상당히 괜찮아보입니다.

 

16GB 저장공간과 7시간의 배터리수명을가지고있고, 마이크로SD카드로 512GB 까지 용량확장이가능하니 확장성도 상당히 괜찮네요. 애기들 영어공부용으로 좋을 것같아요.

 

 

 

 

아마존 파이어7 키즈에디션 - 약 4만4천개의리뷰와 별점4.5개

 

 

 

 

 

 

4. 아마존 킨들 페이퍼화이트

 

 

 

네번째로는 저도 탐나는 아마존 킨들 페이퍼화이트입니다. 제품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책을보는용도의 태블릿인데요, 특징이라면 태블릿이지만 마치 종이를 보는듯이 눈이편하고 일반적인 태블릿PC와는 스크린의 질감이 다릅니다.

 

학교다니면서 전공책은 몇십만원에 다른책들도 잠깐쓰고말거라서 종이책을사기에는 돈이아깝기도하고 어쩔 수 없이 e-book으로 공부를해왔었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태블릿이나 노트북으로 e-book을보다보면 눈이 엄청 피로하잖아요? 그럴때마다 태블릿인데 눈이편안한 e-book용도의 태블릿PC는 없나했었는데 그 부족함을 충족시켜주는게 "킨들 페이퍼화이트" 입니다.

 

스크린은 300-ppi의 빛방지(glare-free) 디스플레이로 햇빛아래에서도 비치지않고 눈이편안한 화면이 가장큰 특징입니다. 방수기능과 8GB와 32GB중 선택이가능하고 만화책이나 오디오북까지 볼 수 있고 배터리수명이 몇주까지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2.99달러를 지불하면 신간및 수백만개의 책을 볼 수 있다는점이 아주 괜찮아보이네요.

 

 

 

 

아마존 킨들페이퍼화이트 - 약 3만5천개의 리뷰와 4.5의별점

 

Amazon Kindle Paperwhite ratings and price

 

 

 

 

 

5. 구글 WiFi 라우터 패키지

 

 

 

마지막으로 소개드릴제품은 깔금한 디자인의 Google WiFi system Router입니다. 집에서 대부분 랜선을이용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시겠지만 와이파이로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같은데요. 저또한 미국에서 4년동안 와이파이만 사용하다가 아무래도 게임할때 가끔씩 끊기는게 거슬려서 얼마전에 그냥 긴 랜선하나 장만해서 데스크탑에가 꽂아서 사용중인데요 그래도 노트북이나 핸드폰은 와이파이를 사용하니까 와이파이 속도가 여전히 중요합니다.

 

그럴때마다 살까말까 고민했던게 WiFi Extender인데 말그대로 집 곳곳에 와이파이 확장기를 꽂아서 구석구석 와이파이가 퍼지게해주도록하는 제품인데 최근에 구글이 라우터의 단점을보안하기위해 라우터 패키지를 출시 한 것같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엄청깔끔해서 보기좋네요 보통 라우터들은 거추장스러운 디자인을 갖고있기도하구요.

 

 

 

 

일단 이 제품의 특징은 집안에 WiFi 데드존을 없애서 집안 곳곳에서 빠른 WiFi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점입니다. 제품 한개당 1500피트 범위를 커버해주고 3개 패키지를 이요하면 토탈 4500피트가 커버가 됩니다. 또한 간단한 앱을 함께 이용해서 와이파이에 연결된 기계들을 간단히 컨트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명중에 웃긴부분은 애들 인터넷 중독을 막기위해서 원격 와이파이 중단기능도 구현이 되어있다고하네요.

 

 

 

 

구글 와이파이 라우터패키지 - 약 1만개의 리뷰와 평균별점 4.5개

 

반응형
복사했습니다!